주문/결제

쇼핑몰 전체검색

장바구니장바구니

위시위시

마이페이지마이페이지

주문/결제 목록

  1.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어요.

    입금은 정상적으로 입금하신경우, 보통 30분이내 자동입금확인 처리됩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자분 성함이 일치하지 않으시는경우,

    미확인 입금자로 처리되어 아이큐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정보확인후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립니다.


  2.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3. Q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마일리지는 일종의 적립금 형태로 1점=1원 입니다.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시 마일리지 결제란에 사용하실 마일리지를 기입해주시면

    해당 마일리지 금액을 제한 금액만 결제가 됩니다.


  4. Q

    주문 취소 하고싶어요.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경우, 주문하신 제품 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취소문의를 해주시면 주문취소가 가능하십니다.




  5. Q

    주문완료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을 완료하신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시는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한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 - 주문하신 상품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판매처에 내용전달후 진행.

  6. Q

    상품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어요.


    저희 아이큐브는 여러 판매처에서 입점하시는 형태로

    상품문의경우 각 상품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려요:)


  7. Q

    여러가지 제품을 주문한경우 배송이 각각 따로 오나요?


    네, 맞습니다.

    아이큐브는 여러 판매처가 입점되어 있는 형태로,

    판매처가 다른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배송도 각각 따로 이루어집니다.


    정확한 배송일은 주문하신 각 상품의 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판매처에 문의해주시면 가장 빠르고 정확하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아이큐브 정보

하단로고
주소 : 서울시 강동구 강동대로 53번길 18
대표이사 : 김아영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아영
사업자 등록번호 : 652-88-02165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강동-2369

아이큐브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니며,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아이큐브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1 아이큐브.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 BANK

1661-1565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