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어요.
입금은 정상적으로 입금하신경우, 보통 30분이내 자동입금확인 처리됩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자분 성함이 일치하지 않으시는경우,
미확인 입금자로 처리되어 아이큐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정보확인후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마일리지는 일종의 적립금 형태로 1점=1원 입니다.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시 마일리지 결제란에 사용하실 마일리지를 기입해주시면
해당 마일리지 금액을 제한 금액만 결제가 됩니다.
주문 취소 하고싶어요.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경우, 주문하신 제품 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취소문의를 해주시면 주문취소가 가능하십니다.
주문완료후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을 완료하신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시는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한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 - 주문하신 상품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판매처에 내용전달후 진행.
상품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어요.
저희 아이큐브는 여러 판매처에서 입점하시는 형태로
상품문의경우 각 상품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판매처에 문의부탁드려요:)
여러가지 제품을 주문한경우 배송이 각각 따로 오나요?
네, 맞습니다.
아이큐브는 여러 판매처가 입점되어 있는 형태로,
판매처가 다른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배송도 각각 따로 이루어집니다.
정확한 배송일은 주문하신 각 상품의 페이지에서 상품문의를 통해
판매처에 문의해주시면 가장 빠르고 정확하답니다:)